김연아 컬링 시구…에이핑크 등 가수 축하공연·이벤트 풍성

‘평창 패럴림픽 데이’ 4일 강릉서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을 평가해주세요. 0점(0명 참여)

문화체육관광부와 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오는 4일 강원도 강릉컬링센터에서 제3회 2018 평창 패럴림픽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약 1년 앞으로 다가온 평창 패럴림픽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평창 패럴림픽은 내년 3월 9일 개막한다.

평창 패럴림픽 데이는 패럴림픽 사전점검대회(테스트이벤트)인 2017 세계 휠체어 컬링 선수권대회 개막과 맞물려 진행한다.

세계휠체어컬링선수권대회 선수단이 입장한 가운데 김연아 평창올림픽 홍보대사가 컬링 스톤을 시구하면서 대회 및 행사 시작을 알린다.

행사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은 휠체어컬링 경기를 체험하고, 에이핑크 등 가수 축하공연과 퀴즈 이벤트도 이어진다.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담은 패럴림픽 초대 영상도 상영한다.

행사장 주변에서는 패럴림픽 종목 체험관과 조직위·강원도·강원도문화도민협의회 등의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패럴림픽 데이 행사를 관람하려면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세계휠체어컬링선수권대회 입장권을 무료로 예약 신청하면 된다. 입장권은 행상 당일 현장 배부처에서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자리에는 유동훈 문체부 제2차관, 케이트 케이스네스 세계컬링연맹(WCF) 회장, 이희범 평창조직위원장, 최문순 강원도지사, 나경원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 상임위원, 최명희 강릉시장,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제3회 패럴림픽 데이 행사 관람을 위해서는 ‘2017 세계휠체어컬링선수권대회’ 입장권(무료)이 필요하며,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사전 예약하거나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 배부처에서도 받을 수 있다.

문화

0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을 평가해주세요.

관련기사

전체 많이 본 기사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뉴스
문화
IT
교육입시
복지
부동산
국제
산업
고용노동
환경
보건의료
관광
국방
농축산
여성
경제
이용안내
About us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